your programing

onKey ()가 두 번 호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

lovepro 2020. 10. 4. 12:56
반응형

onKey ()가 두 번 호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


이 코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

public boolean onKey(View v, int keyCode, KeyEvent event) {
msg = (EditText)findViewById(R.id.msg);
String message = msg.getText().toString();
            if(keyCode == 66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//It's hitting here twice.          
            }
            return false;
        };

엔터를 눌렀을 때 두 번 치는 이유를 알려주세요.


OnKey는 두 번 실행됩니다. 첫 번째는 키 다운, 두 번째는 키 업이므로 다음을 필터링해야합니다.

YOUR_VIEW.setOnKeyListener(new OnKeyListener()
        { 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@Override
            public boolean onKey(View v, int keyCode, KeyEvent event) {

                //This is the filter
                if (event.getAction()!=KeyEvent.ACTION_DOWN)
                    return true;

                switch (keyCode) {
                case KeyEvent.KEYCODE_1 : 
                    MakeToast(1);
                    break;
                case KeyEvent.KEYCODE_2 : 
                    MakeToast(2);
                    break;
                case KeyEvent.KEYCODE_3 : 
                    MakeToast(3);
                    break;

                }

                return true;
            }

        });

 itemView.setOnKeyListener(new View.OnKeyListener() {
  @Override
  public boolean onKey(View v, int keyCode, KeyEvent event) {
    int pos = getAdapterPosition();
    if (event.getAction() == KeyEvent.ACTION_DOWN && event.getKeyCode() == KeyEvent.KEYCODE_MENU){
     //code here
    }
    return false;
  }
 });

edittext.setOnKeyListener(new View.OnKeyListener() {
        @Override
        public boolean onKey(View view, int i, KeyEvent keyEvent) {
            if (keyEvent.getAction() == KeyEvent.ACTION_DOWN || keyEvent.getAction() == KeyEvent.ACTION_UP) {
                switch (i) {
                    case KeyEvent.KEYCODE_ENTER:
                        if (!HelperFunction.isStringEmpty(edittext.getText().toString())) {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if (loadCount == 0) {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oadCount ++;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        default:
                        return false;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}
            return false;
        }

이 코드 블록은 코드를 두 번 호출하는 것을 방지합니다. loadCount == 0이면 코드 블록을 실행하고 if 블록에서 loadCount ++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 내 코드 블록은 제 시간에 작동합니다.

참고 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802887/why-is-onkey-called-twice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