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ndroid에서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를 감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나는 EditText
안드로이드 에서 볼 수 있습니다. 여기에서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를 감지하고 싶습니다. 아래 코드를 사용하여 빈 공간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. 하지만 EditText
. 어떻게하나요? 내가 뭔가 잘못하고 있으면 알려주세요. 감사합니다.
사용 된 코드 :
switch (touchevent.getAction())
{
case MotionEvent.ACTION_DOWN:
{
oldTouchValue = touchevent.getX();
break;
}
case MotionEvent.ACTION_UP:
{
float currentX = touchevent.getX();
if (oldTouchValue < currentX)
{
// swiped left
}
if (oldTouchValue > currentX )
{
swiped right
}
break;
}
}
가장 간단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 감지기 :
활동 클래스에서 다음 속성을 추가하십시오.
private float x1,x2;
static final int MIN_DISTANCE = 150;
및 재정의 onTouchEvent()
방법 :
@Override
public boolean onTouchEvent(MotionEvent event)
{
switch(event.getAction())
{
case MotionEvent.ACTION_DOWN:
x1 = event.getX();
break;
case MotionEvent.ACTION_UP:
x2 = event.getX();
float deltaX = x2 - x1;
if (Math.abs(deltaX) > MIN_DISTANCE)
{
Toast.makeText(this, "left2right swipe", Toast.LENGTH_SHORT).show ();
}
else
{
// consider as something else - a screen tap for example
}
break;
}
return super.onTouchEvent(event);
}
@ user2999943의 코드가 마음에 듭니다. 그러나 내 목적을 위해 약간의 변경이 있습니다.
@Override
public boolean onTouchEvent(MotionEvent event)
{
switch(event.getAction())
{
case MotionEvent.ACTION_DOWN:
x1 = event.getX();
break;
case MotionEvent.ACTION_UP:
x2 = event.getX();
float deltaX = x2 - x1;
if (Math.abs(deltaX) > MIN_DISTANCE)
{
// Left to Right swipe action
if (x2 > x1)
{
Toast.makeText(this, "Left to Right swipe [Next]", Toast.LENGTH_SHORT).show ();
}
// Right to left swipe action
else
{
Toast.makeText(this, "Right to Left swipe [Previous]", Toast.LENGTH_SHORT).show ();
}
}
else
{
// consider as something else - a screen tap for example
}
break;
}
return super.onTouchEvent(event);
}
이것은 내가 사용하는 귀여운 클래스입니다 (View에서 이벤트를 잡으려는 경우 ViewGroup 인 경우 두 번째 구현을 사용합니다).
import android.util.Log;
import android.view.MotionEvent;
import android.view.View;
public class SwipeDetector implements View.OnTouchListener{
private int min_distance = 100;
private float downX, downY, upX, upY;
private View v;
private onSwipeEvent swipeEventListener;
public SwipeDetector(View v){
this.v=v;
v.setOnTouchListener(this);
}
public void setOnSwipeListener(onSwipeEvent listener)
{
try{
swipeEventListener=listener;
}
catch(ClassCastException e)
{
Log.e("ClassCastException","please pass SwipeDetector.onSwipeEvent Interface instance",e);
}
}
public void onRightToLeftSwipe(){
if(swipeEventListener!=null)
swipeEventListener.SwipeEventDetected(v,SwipeTypeEnum.RIGHT_TO_LEFT);
else
Log.e("SwipeDetector error","please pass SwipeDetector.onSwipeEvent Interface instance");
}
public void onLeftToRightSwipe(){
if(swipeEventListener!=null)
swipeEventListener.SwipeEventDetected(v,SwipeTypeEnum.LEFT_TO_RIGHT);
else
Log.e("SwipeDetector error","please pass SwipeDetector.onSwipeEvent Interface instance");
}
public void onTopToBottomSwipe(){
if(swipeEventListener!=null)
swipeEventListener.SwipeEventDetected(v,SwipeTypeEnum.TOP_TO_BOTTOM);
else
Log.e("SwipeDetector error","please pass SwipeDetector.onSwipeEvent Interface instance");
}
public void onBottomToTopSwipe(){
if(swipeEventListener!=null)
swipeEventListener.SwipeEventDetected(v,SwipeTypeEnum.BOTTOM_TO_TOP);
else
Log.e("SwipeDetector error","please pass SwipeDetector.onSwipeEvent Interface instance");
}
public boolean onTouch(View v, MotionEvent event) {
switch(event.getAction()){
case MotionEvent.ACTION_DOWN: {
downX = event.getX();
downY = event.getY();
return true;
}
case MotionEvent.ACTION_UP: {
upX = event.getX();
upY = event.getY();
float deltaX = downX - upX;
float deltaY = downY - upY;
//HORIZONTAL SCROLL
if(Math.abs(deltaX) > Math.abs(deltaY))
{
if(Math.abs(deltaX) > min_distance){
// left or right
if(deltaX < 0)
{
this.onLeftToRightSwipe();
return true;
}
if(deltaX > 0) {
this.onRightToLeftSwipe();
return true;
}
}
else {
//not long enough swipe...
return false;
}
}
//VERTICAL SCROLL
else
{
if(Math.abs(deltaY) > min_distance){
// top or down
if(deltaY < 0)
{ this.onTopToBottomSwipe();
return true;
}
if(deltaY > 0)
{ this.onBottomToTopSwipe();
return true;
}
}
else {
//not long enough swipe...
return false;
}
}
return true;
}
}
return false;
}
public interface onSwipeEvent
{
public void SwipeEventDetected(View v, SwipeTypeEnum SwipeType);
}
public SwipeDetector setMinDistanceInPixels(int min_distance)
{
this.min_distance=min_distance;
return this;
}
public enum SwipeTypeEnum
{
RIGHT_TO_LEFT,LEFT_TO_RIGHT,TOP_TO_BOTTOM,BOTTOM_TO_TOP
}
}
그리고 이것은 사용 예입니다.
filters_container=(RelativeLayout)root.findViewById(R.id.filters_container);
new SwipeDetector(filters_container).setOnSwipeListener(new SwipeDetector.onSwipeEvent() {
@Override
public void SwipeEventDetected(View v, SwipeDetector.SwipeTypeEnum swipeType) {
if(swipeType==SwipeDetector.SwipeTypeEnum.LEFT_TO_RIGHT)
getActivity().onBackPressed();
}
});
어떤 경우에는 컨테이너에서 스 와이프 제스처를 감지하고 터치 이벤트를 자식에게 전달하고 싶을 때 사용자 지정보기 그룹을 만들고 RelativeLayout이라고 말하고 onInterceptTouchEvent를 재정의하면 여기에서 스 와이프 이벤트를 감지 할 수 있습니다. 자녀보기에 대한 터치 이벤트 전달을 차단하지 않고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.
import android.content.Context;
import android.util.AttributeSet;
import android.view.MotionEvent;
import android.widget.RelativeLayout;
public class SwipeDetectRelativeLayout extends RelativeLayout {
private float x1,x2;
static final int MIN_DISTANCE=150;
private onSwipeEventDetected mSwipeDetectedListener;
public SwipeDetectRelativeLayout(Context context) {
super(context);
}
public SwipeDetectRelativeLayout(Context context, AttributeSet attrs) {
super(context, attrs);
}
public SwipeDetectRelativeLayout(Context context, AttributeSet attrs, int defStyleAttr) {
super(context, attrs, defStyleAttr);
}
@Override
public boolean onInterceptTouchEvent(MotionEvent ev) {
switch(ev.getAction())
{
case MotionEvent.ACTION_DOWN:
x1 = ev.getX();
break;
case MotionEvent.ACTION_UP:
x2 = ev.getX();
float deltaX = x2 - x1;
if (Math.abs(deltaX) > MIN_DISTANCE)
{
//swiping right to left
if(deltaX<0)
{
if(mSwipeDetectedListener!=null)
mSwipeDetectedListener.swipeEventDetected();
}
}
break;
}
return super.onInterceptTouchEvent(ev);
}
public interface onSwipeEventDetected
{
public void swipeEventDetected();
}
public void registerToSwipeEvents(onSwipeEventDetected listener)
{
this.mSwipeDetectedListener=listener;
}
}
스 와이프 이벤트는 일종의 onTouch
이벤트입니다. @Gal Rom의 답변을 간단히 단순화하고 수직 및 수평 델타를 추적하고 약간의 수학으로 touchEvent가 어떤 종류의 스 와이프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. (다시 말하지만, 이것은 이전 답변에 근거한 비정상적이지만 단순함은 초보자에게 호소력이있을 수 있습니다). 아이디어는 OnTouchListener를 확장하고 방금 발생한 스 와이프 (터치) 종류를 감지하고 각 종류에 대한 특정 메서드를 호출하는 것입니다.
public class SwipeListener implements View.OnTouchListener {
private int min_distance = 100;
private float downX, downY, upX, upY;
View v;
@Override
public boolean onTouch(View v, MotionEvent event) {
this.v = v;
switch(event.getAction()) { // Check vertical and horizontal touches
case MotionEvent.ACTION_DOWN: {
downX = event.getX();
downY = event.getY();
return true;
}
case MotionEvent.ACTION_UP: {
upX = event.getX();
upY = event.getY();
float deltaX = downX - upX;
float deltaY = downY - upY;
//HORIZONTAL SCROLL
if (Math.abs(deltaX) > Math.abs(deltaY)) {
if (Math.abs(deltaX) > min_distance) {
// left or right
if (deltaX < 0) {
this.onLeftToRightSwipe();
return true;
}
if (deltaX > 0) {
this.onRightToLeftSwipe();
return true;
}
} else {
//not long enough swipe...
return false;
}
}
//VERTICAL SCROLL
else {
if (Math.abs(deltaY) > min_distance) {
// top or down
if (deltaY < 0) {
this.onTopToBottomSwipe();
return true;
}
if (deltaY > 0) {
this.onBottomToTopSwipe();
return true;
}
} else {
//not long enough swipe...
return false;
}
}
return false;
}
}
return false;
}
public void onLeftToRightSwipe(){
Toast.makeText(v.getContext(),"left to right",
Toast.LENGTH_SHORT).show();
}
public void onRightToLeftSwipe() {
Toast.makeText(v.getContext(),"right to left",
Toast.LENGTH_SHORT).show();
}
public void onTopToBottomSwipe() {
Toast.makeText(v.getContext(),"top to bottom",
Toast.LENGTH_SHORT).show();
}
public void onBottomToTopSwipe() {
Toast.makeText(v.getContext(),"bottom to top",
Toast.LENGTH_SHORT).show();
}
}
왼쪽에서 오른쪽 및 오른쪽에서 왼쪽 스 와이프 감지기
먼저 float 데이터 유형의 두 변수를 선언하십시오.
private float x1, x2;
둘째, Java에서 xml 뷰를 연결합니다. 내가 가진 것처럼ImageView
ImageView img = (ImageView) findViewById(R.id.imageView);
셋째, setOnTouchListener
온 ImageView
.
img.setOnTouchListener(
new View.OnTouchListener() {
@Override
public boolean onTouch(View v, MotionEvent event) {
// TODO Auto-generated method stub
switch (event.getAction()) {
case MotionEvent.ACTION_DOWN:
x1 = event.getX();
break;
case MotionEvent.ACTION_UP:
x2 = event.getX();
float deltaX = x2 - x1;
if (deltaX < 0) {
Toast.makeText(MainActivity.this,
"Right to Left swipe",
Toast.LENGTH_SHORT).show();
}else if(deltaX >0){
Toast.makeText(MainActivity.this,
"Left to Right swipe",
Toast.LENGTH_SHORT).show();
}
break;
}
return false;
}
});
부분적으로 작동하지만 시간 변수가 누락되어 완벽하게 만드는 허용되는 답변에 추가하고 싶습니다.
시간 변수가있는 가장 간단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 감지기 :
활동 클래스에서 다음 속성을 추가하십시오.
private float x1,x2;
private long startClickTime;
static final int MIN_DISTANCE = 150;
static final int MAX_SWIPE_TIME = 200;
onTouchEvent () 메서드를 재정의합니다.
@Override
public boolean onTouchEvent(MotionEvent event)
{
switch(event.getAction())
{
case MotionEvent.ACTION_DOWN:
startClickTime = Calendar.getInstance().getTimeInMillis();
x1 = event.getX();
break;
case MotionEvent.ACTION_UP:
long clickDuration = Calendar.getInstance().getTimeInMillis() - startClickTime;
x2 = event.getX();
float deltaX = x2 - x1;
if (Math.abs(deltaX) > MIN_DISTANCE && clickDuration < MAX_SWIPE_TIME)
{
Toast.makeText(this, "left2right swipe", Toast.LENGTH_SHORT).show ();
}
else
{
// consider as something else - a screen tap for example
}
break;
}
return super.onTouchEvent(event);
}
스 와이프 이벤트를 쉽게 감지 할 수있는 간단한 클래스 (위, 오른쪽, 아래, 왼쪽)를 작성했습니다.
1 : 단일 스 와이프 이벤트 감지
// Detect and consume specific events
// {Available methods} - detectTop, detectRight, detectBottom, detectLeft
SwipeEvents.detectTop(swipeElement, new SwipeEvents.SwipeSingleCallback() {
@Override
public void onSwipe() {
showToast("Swiped - detectTop");
}
});
2 : 하나의 콜백으로 스 와이프 이벤트를 감지합니다.
SwipeEvents.detect( swipeElement, new SwipeEvents.SwipeCallback() {
@Override
public void onSwipeTop() {
//Swiped top
}
@Override
public void onSwipeRight() {
//Swiped right
}
@Override
public void onSwipeBottom() {
//Swiped bottom
}
@Override
public void onSwipeLeft() {
//Swiped left
}
});
다음은 사용 방법에 대한 설명이 포함 된 블로그 게시물입니다. http://bmutinda.com/android-detect-swipe-events/
또한 https://gist.github.com/bmutinda/9578f70f1df9bd0687b8에서 사용 가능한 코드 스 니펫에 대한 Gist를 만들었습니다.
감사.
네 방향으로 스 와이프 감지
private float x1,x2,y1,y2;
static final int MIN_DISTANCE = 70;
과
switch(pSceneTouchEvent.getAction())
{
case MotionEvent.ACTION_DOWN:
x1 = pSceneTouchEvent.getX();
y1 = pSceneTouchEvent.getY();
break;
case MotionEvent.ACTION_UP:
x2 = pSceneTouchEvent.getX();
y2 = pSceneTouchEvent.getY();
float deltaX = x2 - x1;
float deltaY = y2 - y1;
if (deltaX > MIN_DISTANCE)
{
swipeLeftToRight();
}
else if( Math.abs(deltaX) > MIN_DISTANCE)
{
swipeRightToLeft();
}
else if(deltaY > MIN_DISTANCE){
swipeTopToBottom();
}
else if( Math.abs(deltaY) > MIN_DISTANCE){
swipeBottopmToTop();
}
break;
}
나는 당신이 원하는 것이 플링이라고 생각합니다. MotionEvents는 플링의 방향을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
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ctivity implements GestureDetector.OnGestureListener {
@Override
protected void onCreate(Bundle savedInstanceState) {
super.onCreate(savedInstanceState);
setContentView(R.layout.stellar_layout);
mDetector = new GestureDetectorCompat(this, this);
}
@Override
public boolean onFling(MotionEvent event1, MotionEvent event2,
float velocityX, float velocityY) {
Log.d(tag, "onFling:\n " + event1.toString()+ "\n " + event2.toString());
/* prints the following
MotionEvent { action=ACTION_DOWN, id[0]=0, x[0]=297.0, y[0]=672.0, toolType[0]=TOOL_TYPE_FINGER, buttonState=0, metaState=0, flags=0x0, edgeFlags=0x0, pointerCount=1, historySize=0, eventTime=488341979, downTime=488341979, deviceId=6, source=0x1002 }
MotionEvent { action=ACTION_UP, id[0]=0, x[0]=560.0, y[0]=583.0, toolType[0]=TOOL_TYPE_FINGER, buttonState=0, metaState=0, flags=0x0, edgeFlags=0x0, pointerCount=1, historySize=0, eventTime=488342047, downTime=488341979, deviceId=6, source=0x1002 }
*/
return true;
}
}
http://developer.android.com/training/gestures/detector.html
public class TransferMarket extends Activity {
float x1,x2;
float y1, y2;
@Override
protected void onCreate(Bundle savedInstanceState)
{
super.onCreate(savedInstanceState);
setContentView(R.layout.activity_transfer_market);
}
// onTouchEvent () method gets called when User performs any touch event on screen
// Method to handle touch event like left to right swap and right to left swap
public boolean onTouchEvent(MotionEvent touchevent)
{
switch (touchevent.getAction())
{
// when user first touches the screen we get x and y coordinate
case MotionEvent.ACTION_DOWN:
{
x1 = touchevent.getX();
y1 = touchevent.getY();
break;
}
case MotionEvent.ACTION_UP:
{
x2 = touchevent.getX();
y2 = touchevent.getY();
//if left to right sweep event on screen
if (x1 < x2)
{
Toast.makeText(this, "Left to Right Swap Performed", Toast.LENGTH_LONG).show();
}
// if right to left sweep event on screen
if (x1 > x2)
{
Toast.makeText(this, "Right to Left Swap Performed", Toast.LENGTH_LONG).show();
}
// if UP to Down sweep event on screen
if (y1 < y2)
{
Toast.makeText(this, "UP to Down Swap Performed", Toast.LENGTH_LONG).show();
}
//if Down to UP sweep event on screen
if (y1 > y2)
{
Toast.makeText(this, "Down to UP Swap Performed", Toast.LENGTH_LONG).show();
}
break;
}
}
return false;
}
가장 좋은 대답은 @Gal Rom입니다. 그것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: 터치 이벤트는 먼저 자식보기로 돌아갑니다. onClick 또는 onTouch 리스너를 정의하면 parnt 뷰 (예 : 조각)는 터치 리스너를 수신하지 않습니다. 따라서이 상황에서 조각에 대한 스 와이프 리스너를 정의하려면 새 클래스에서 구현해야합니다.
package com.neganet.QRelations.fragments;
import android.content.Context;
import android.util.AttributeSet;
import android.view.MotionEvent;
import android.widget.FrameLayout;
public class SwipeListenerFragment extends FrameLayout {
private float x1,x2;
static final int MIN_DISTANCE=150;
private onSwipeEventDetected mSwipeDetectedListener;
public SwipeListenerFragment(Context context) {
super(context);
}
public SwipeListenerFragment(Context context, AttributeSet attrs) {
super(context, attrs);
}
public SwipeListenerFragment(Context context, AttributeSet attrs, int defStyleAttr) {
super(context, attrs, defStyleAttr);
}
@Override
public boolean onInterceptTouchEvent(MotionEvent ev) {
boolean result=false;
switch(ev.getAction())
{
case MotionEvent.ACTION_DOWN:
x1 = ev.getX();
break;
case MotionEvent.ACTION_UP:
x2 = ev.getX();
float deltaX = x2 - x1;
if (Math.abs(deltaX) > MIN_DISTANCE)
{
if(deltaX<0)
{
result=true;
if(mSwipeDetectedListener!=null)
mSwipeDetectedListener.swipeLeftDetected();
}else if(deltaX>0){
result=true;
if(mSwipeDetectedListener!=null)
mSwipeDetectedListener.swipeRightDetected();
}
}
break;
}
return result;
}
public interface onSwipeEventDetected
{
public void swipeLeftDetected();
public void swipeRightDetected();
}
public void registerToSwipeEvents(onSwipeEventDetected listener)
{
this.mSwipeDetectedListener=listener;
}
}
@Gal Rom의 수업을 변경했습니다. 따라서 오른쪽 및 왼쪽 스 와이프를 모두 감지 할 수 있으며 특히 감지 후 onInterceptTouchEvent true를 반환합니다. 몇 번하지 않으면 자식 뷰가 이벤트를받을 수 있고 조각에 대한 Swipe와 자식 뷰에 대한 onClick (예 :)이 모두 실행되어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. 이 클래스를 만든 후 조각 xml 파일을 변경해야합니다.
<com.neganet.QRelations.fragments.SwipeListenerFragment xmlns:android="http://schemas.android.com/apk/res/android"
xmlns:tools="http://schemas.android.com/tools" android:layout_width="match_parent"
android:id="@+id/main_list_layout"
android:clickable="true"
android:focusable="true"
android:focusableInTouchMode="true"
android:layout_height="match_parent" tools:context="com.neganet.QRelations.fragments.mainList"
android:background="@color/main_frag_back">
<!-- TODO: Update blank fragment layout -->
<android.support.v7.widget.RecyclerView
android:id="@+id/farazList"
android:scrollbars="horizontal"
android:layout_width="match_parent"
android:layout_height="match_parent"
android:layout_gravity="left|center_vertical" />
</com.neganet.QRelations.fragments.SwipeListenerFragment>
시작 태그가 우리가 만든 클래스임을 알 수 있습니다. 이제 조각 클래스 :
View view=inflater.inflate(R.layout.fragment_main_list, container, false);
SwipeListenerFragment tdView=(SwipeListenerFragment) view;
tdView.registerToSwipeEvents(this);
and then Implement SwipeListenerFragment.onSwipeEventDetected in it:
@Override
public void swipeLeftDetected() {
Toast.makeText(getActivity(), "left", Toast.LENGTH_SHORT).show();
}
@Override
public void swipeRightDetected() {
Toast.makeText(getActivity(), "right", Toast.LENGTH_SHORT).show();
}
조금 복잡하지만 완벽하게 작동합니다. :)
스 와이프 시작부터 이벤트를 포착하려면 MotionEvent.ACTION_MOVE를 사용하고 비교할 첫 번째 값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.
private float upX1;
private float upX2;
private float upY1;
private float upY2;
private boolean isTouchCaptured = false;
static final int min_distance = 100;
viewObject.setOnTouchListener(new View.OnTouchListener() {
@Override
public boolean onTouch(View v, MotionEvent event) {
switch (event.getAction()) {
case MotionEvent.ACTION_MOVE: {
downX = event.getX();
downY = event.getY();
if (!isTouchCaptured) {
upX1 = event.getX();
upY1 = event.getY();
isTouchCaptured = true;
} else {
upX2 = event.getX();
upY2 = event.getY();
float deltaX = upX1 - upX2;
float deltaY = upY1 - upY2;
//HORIZONTAL SCROLL
if (Math.abs(deltaX) > Math.abs(deltaY)) {
if (Math.abs(deltaX) > min_distance) {
// left or right
if (deltaX < 0) {
return true;
}
if (deltaX > 0) {
return true;
}
} else {
//not long enough swipe...
return false;
}
}
//VERTICAL SCROLL
else {
if (Math.abs(deltaY) > min_distance) {
// top or down
if (deltaY < 0) {
return false;
}
if (deltaY > 0) {
return false;
}
} else {
//not long enough swipe...
return false;
}
}
}
return false;
}
case MotionEvent.ACTION_UP: {
isTouchCaptured = false;
}
}
return false;
}
});
이게 아마 도움이 될거야 ...
private final GestureDetector.SimpleOnGestureListener onGestureListener = new GestureDetector.SimpleOnGestureListener() {
@Override
public boolean onDoubleTap(MotionEvent e) {
Log.i("gestureDebug333", "doubleTapped:" + e);
return super.onDoubleTap(e);
}
@Override
public boolean onDoubleTapEvent(MotionEvent e) {
Log.i("gestureDebug333", "doubleTappedEvent:" + e);
return super.onDoubleTapEvent(e);
}
@Override
public boolean onDown(MotionEvent e) {
Log.i("gestureDebug333", "onDown:" + e);
return super.onDown(e);
}
@Override
public boolean onFling(MotionEvent e1, MotionEvent e2, float velocityX, float velocityY) {
Log.i("gestureDebug333", "flinged:" + e1 + "---" + e2);
Log.i("gestureDebug333", "fling velocity:" + velocityX + "---" + velocityY);
if (e1.getAction() == MotionEvent.ACTION_DOWN && e1.getX() > (e2.getX() + 300)){
// Toast.makeText(context, "flinged right to left", Toast.LENGTH_SHORT).show();
goForward();
}
if (e1.getAction() == MotionEvent.ACTION_DOWN && e2.getX() > (e1.getX() + 300)){
//Toast.makeText(context, "flinged left to right", Toast.LENGTH_SHORT).show();
goBack();
}
return super.onFling(e1, e2, velocityX, velocityY);
}
@Override
public void onLongPress(MotionEvent e) {
super.onLongPress(e);
}
@Override
public boolean onScroll(MotionEvent e1, MotionEvent e2, float distanceX, float distanceY) {
return super.onScroll(e1, e2, distanceX, distanceY);
}
@Override
public void onShowPress(MotionEvent e) {
super.onShowPress(e);
}
@Override
public boolean onSingleTapConfirmed(MotionEvent e) {
return super.onSingleTapConfirmed(e);
}
@Override
public boolean onSingleTapUp(MotionEvent e) {
return super.onSingleTapUp(e);
}
};
이 기능에 대해 하루 종일 작업 한 후 마침내 올바른 답을 얻을 수있었습니다.
먼저 다음 클래스를 만듭니다.
import android.util.Log;
import android.view.MotionEvent;
import android.view.View;
/**
* Created by hoshyar on 1/19/17.
*/
public class SwipeDetector implements View.OnTouchListener {
public static enum Action {
LR, // Left to Right
RL, // Right to Left
TB, // Top to bottom
BT, // Bottom to Top
None // when no action was detected
}
private static final String logTag = "Swipe";
private static final int MIN_DISTANCE = 100;
private float downX, downY, upX, upY;
private Action mSwipeDetected = Action.None;
public boolean swipeDetected() {
return mSwipeDetected != Action.None;
}
public Action getAction() {
return mSwipeDetected;
}
@Override
public boolean onTouch(View v, MotionEvent event) {
switch (event.getAction()) {
case MotionEvent.ACTION_DOWN:
downX = event.getX();
downY = event.getY();
mSwipeDetected = Action.None;
return false;
case MotionEvent.ACTION_MOVE:
upX = event.getX();
upY = event.getY();
float deltaX = downX - upX;
float deltaY = downY - upY;
Log.i(logTag,String.valueOf(deltaX));
Log.i(logTag,String.valueOf(deltaX));
if (deltaY>0 && deltaY<10 && deltaX<0 || deltaY==0 && deltaX>-15 && deltaX<0){
Log.i(logTag,"to right");
}if (deltaY>=0 && deltaY<10 && deltaX>0 || deltaY<0 && deltaX>15 && deltaX<40){
Log.i(logTag,"to left");
}
if (Math.abs(deltaX) > MIN_DISTANCE) {
// left or right
if (deltaX < 0) {
mSwipeDetected = Action.LR;
return false;
}
if (deltaX > 0) {
mSwipeDetected = Action.RL;
return false;
}
} else if (Math.abs(deltaY) > MIN_DISTANCE) {
if (deltaY < 0) {
Log.i(logTag,"to bottom");
mSwipeDetected = Action.TB;
return false;
}
if (deltaY > 0) {
Log.i(logTag,"to up");
mSwipeDetected = Action.BT;
return false;
}
}
return true;
}
return false;
}
}
마지막으로 적용하려는 개체에. 내 예 :
SwipeDetector swipeDetector = new SwipeDetector();
listView.setOnTouchListener(swipeDetector);
행운을 빕니다 .
짧고 쉬운 버전 :
1. 먼저이 추상 클래스를 만듭니다.
public abstract class HorizontalSwipeListener implements View.OnTouchListener {
private float firstX;
private int minDistance;
HorizontalSwipeListener(int minDistance) {
this.minDistance = minDistance;
}
abstract void onSwipeRight();
abstract void onSwipeLeft();
@Override
public boolean onTouch(View view, MotionEvent event) {
switch (event.getAction()) {
case MotionEvent.ACTION_DOWN:
firstX = event.getX();
return true;
case MotionEvent.ACTION_UP:
float secondX = event.getX();
if (Math.abs(secondX - firstX) > minDistance) {
if (secondX > firstX) {
onSwipeLeft();
} else {
onSwipeRight();
}
}
return true;
}
return view.performClick();
}
}
2. 그런 다음 필요한 것을 구현하는 구체적인 클래스를 만듭니다.
public class SwipeListener extends HorizontalSwipeListener {
public SwipeListener() {
super(200);
}
@Override
void onSwipeRight() {
System.out.println("right");
}
@Override
void onSwipeLeft() {
System.out.println("left");
}
}
참고 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6645537/how-to-detect-the-swipe-left-or-right-in-android
'your program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Hibernate에서 @Temporal 어노테이션의 사용은 무엇입니까? (0) | 2020.10.05 |
---|---|
Python의 모듈 식 곱셈 역함수 (0) | 2020.10.04 |
igraph에서 커뮤니티 감지 알고리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? (0) | 2020.10.04 |
방법 : Android Studio에 플러그인 설치 (0) | 2020.10.04 |
일괄 작업에서 파일 이름을 타임 스탬프로 만들기 (0) | 2020.10.04 |